분당 미금역 회사근처 아구찜 맛집 아구대감을 오랫만에 방문했습니다.회사이전전에는 그래도 자주갔었는데 

조금 멀어졌다고 뜸했네요 ㅎ 티비에서 아구찜이 나왔는데 넘 먹고 싶어서 다시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잡임을 인정합니다 ㅋㅋ

오늘은 신랑이랑 저녁으로 왔는데요 2인으로 시키면 양이 딱 좋아요

양념맛도 좋고 살도 탱글탱글 식감이 정말 좋아요~나오는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나구요.잡채는 달짝지근

자꾸 손이 가서 여기만 오면 과식을 하게 되네요 ㅠ 따뜻한 미역국이 나오는데 깊은맛이 일품이구요

여하튼 샐러드등 반찬도 맛나고 메인요리인 아구찜도 엄지척이지요

저는 아구찜껍데기부분을 많이 좋아하는지라 쫄긴하기때문에 가위로 잘라야지만 제대로 먹을수 있습니다 ㅎ

 껍데기만 따로 양념장에 찍어먹을수 있게 반찬으로도 나오구요..여하튼 콜라겐 흡입하고 가네요^^

코로나 이후로 좀 덜 붐비긴 하지만 여전히 맛집이라 찾는사람들이 많은듯요

특별한 음식이 땡길때 한번 방문해본다면 후회없으실듯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