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에 일이 있어 업무를 마치고 근처 밥집을 검색하다가 담아 숯불갈비에 가게 되었어요

배도 고프기도 했지만 기력이 좀 허한지라 한우를 먹기로 했습니다.여긴 돼지갈비도 꽤 가성비

유명한듯요~

아이들이 있을땐 부드러운 부위로 먹어야 하나 오늘은 남편이랑 둘이 와서리 제가 좋아하는

갈비살을 먼저 2인분 시켜보았습니다. 반찬나오는것에 감탄 ㅎㅎ 고기나올땐 쌈싸먹기 귀찬아서

야채 잘 안먹게되는데 여긴 쌈이 샐러드처럼 나오니 넘 먹기 편하고 반찬으로 딱이였어요

신랑이랑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새콤달콤 소스에 고기랑 먹으니 더 많이 먹게되서 좋구요

 

해파리냉채와 회무침도 맛있었어요 

 

고기는 두말하면 잔소리ㅋ 2인분 흡입후 돼지갈비를 먹을까 고민하다 오늘은 소로 가기로 한지라

이동갈비를 1인분 추가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양이 그닥 많지 않아서 물냉면도 먹어야 했기에

더이상 추가못하고 식사하게 되었는데 후식으로 나오는 냉면도 남편이랑 둘이 나눠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넘 배고픈지라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쉽네요 ㅠ 

 전 고기도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샐러드 무침 종류도 다양하게 나와서 딱 제 취향이였습니다

남편도 넘 맛있게 먹었다고 칭찬일색이네요~담에오면 돼지갈비를 먹고 싶네요

골프장이 바로 옆어있어 롼딩후 많이 오실듯요 암튼 강추하고픈 맛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