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라멘 맛집 니고라멘을 소개합니다~ 수내역은 주변은 백화점을 비롯해서 학원도 많고 편의시설과 식당이

많아서 자주 가는곳입니다.큰딸래미가 라멘을 좋아하는데 특히 수내역에 있는 니고라멘을 좋아합니다

학원끝나고 기다렸다가 같이 가기도 하는데 아담한 가게다 보니 피크타임엔 대기가 좀 있어요~ 워낙 맛집인데다가

일본라멘집 특성상 테이블 몇개 안되는곳이 많아 가끔씩 기다리다 먹기도 하네요

예전에 정자동 라멘맛집을 찾아가 보았는데 정말 작은가게라 대기만 30분 넘게 기다리다 들어간듯요

 

니고라멘에 오면 늘 시키는게 똑같아요 ㅎ 매운맛을 좋아하는 딸아이는 초라멘과 치킨가라아케  저는 담백한것을

좋아하는지라 진한육수가 느껴지는 니고라멘을 시켜요

면종류도 다른데 그건 주문할때 원하는 면발로 얘기하면 바꿔주기도 하구요

치킨가라아케에 저는 점심시간에만 나오는 작은컵 맥주 한잔과 함께 안주로도 훌륭한 라멘과 함께 먹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맛집에 맛난 음식을 먹다보면 참 이런 소소한 즐거움이 행복감을 줄때가 있네요~

특히나 아이들이 맛있어하면 정말 만족감이 더 크답니다 ㅎㅎ

차슈도 가끔 추가해서 먹는데 계란도 차슈도 참 맛있어요

늦은시간 또 출출해지니 더 생각나네요 

조만간 또 생각날때  딸아이와 한번 다녀와야 겠어요 

분당 수내동 니고라멘 추천 드리고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