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예전부터 얘기해줬던 용인 처인구에 있는 로만바스 온천사우나 다녀왔어요~

사우나 찜질방외에도 아이들 수영까지 다양하게 즐기수 있는 곳이라 부담없이 놀기

좋았던것같아요 규모가 너무 큰 워터파크는 사람이 너무 많아 좀 정신이 없는데

여름 끝자락이기도 하지만 토욜인데도 사람도 적당히 있고 야외 파도풀과 슬라이드까지

있어 간단히 놀기 좋은 곳이네요

 

방갈로도 있던데 찜질방 잠자리가 불편하신분은 방갈로 예약도 패키지로 다녀오는것도

괜찬을것같아요 저희도 담에는 방갈로 한번 이용해보고 싶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입장료는 저렴히 구입할수도 있구요 저희는 서핑강습이 포함되어 있는것으로

예약을 했는데 어른은 만원 어린이는 4만원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신나게 놀았어요

저도 친구가 알아봐줘서 서핑있는것을 했는데 기대이상으로 아이들이 재미있어 했어요

여름에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내년에는 서핑 프로그램으로 등록해서 제대로 배우게

하고 싶네요 6시가 수영장 끝나는시간인데 그시간부터 강습이 시작이되요

5시 30분/ 6시/7시 30분

30분은 연습하고 파도풀 2타임을 타는데 저희는 마지막 타임이라 파도풀을 한번 더

타는 팁이 있네요 ㅎㅎ 2타임으로 조금 아쉽다면 마지막 강습도 추천드려요

날씨가 급 바뀌어서 해떨어지니 선선해서 걱정했는데 물속이 더 따듯하더라구요

저도 밖에서 모기에 물리면서 지켜보다가 물속으로 들어가니 덜 추웠어요 ㅋㅋ

 

해가 떨어지니 조명도 있고 신나는 음악도 틀어주니 나름 운치도 있고

가성비 괜찬고 사람도 많지 않고 한산해서 대만족했던 하루였네요

거의 10시까지 서핑을 타고 온천사우나를 했는데 첨엔 온천이라는 사실을 깜박 ㅎㅎ

물이 미끌거려서 아 맞다 온천이지 했네요ㅋㅋ 온천사우나후 찜질방 들어와서 간단히

계란과 식혜 먹고 쉬니 참 좋더라구요 오랫만에 찜질방서 1박까지 하고 왔네요

집이 분당이다보니 저희집에서는 30~40분정도 걸렸어요 여름방학 그래도 재미나게

하루 부담없이 놀다 오니 좋네요 가까워서 내년엔 자주 가봐야 겠어요

 

 

멀티로 즐길수 있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아이들 데리고 놀수 있는 곳으로 강추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