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역 먹자골목에 장작구이 통닭을 파는 천석꾼이라고 있어요!

회사에서 저녁으로 두번갔었는데 다음에 올땐 꼭 애들이랑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집이랍니다.

5월연휴가 되어 첫날 미금역 근처 애견카페에 들렸다가 저녁으로 천석꾼으로 다짐을 하고

6시 예약을 잡았어요 여기는 닭이 나오는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예약을 하고 가면 낭패가 없겠죠?

아이들이 치킨을 가끔 좋아해서 시켜주지만 기름에 튀기는거라 그닥 사주면서도 건강한 먹거리가

아니라 이런 기름기 쏙 뺀 닭을 먹여보고 싶었네요..

 

오리지널도 먹어보고 까르보나라크림도 먹어봤는데 오늘은 큰애가 좋아하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닭으로 시켰보았어요..치즈통닭은 나중에 치즈가 누룽지마냥 눌러붙었는데 

그것도 맛있다면서 아이들이랑 참 맛나게 먹었네요

 

 

크림통닭

지난 번에 시킨 크림통닭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인 까르보나라가 넘 나 맛있었는데 사실 좀 느끼함이

있지만 그래도 여자들의 취향저격이 아닌가 싶어요

 

 

닭은 그닥 좋아하는편이 아닌 둘째도 여기닭은 돌판에 나와서 닭이 먹는동안 따뜻하니깐 더 맛나는것

같아요 찍어먹는 양념소스도 넘 맛있다면서 역시 기대한만큼 좋아해주니 저도 뿌듯~

생맥주에 먹는 통구이닭 장작구이라 더 깊은맛이 있고 돌판에 나와 비주얼만큼이나 맛또한 좋지요

뱃속의 찹쌀밥은 이루 말할거 없이 맛나구요

 

질리지 않는 맛이라 자주 가게 될것같아요 다음엔 다른 친구들과 또 맛보러 가야죠~~

 

 

+ Recent posts